부가부, ‘행복작당’ 참여…한옥 외희갤러리서 하이체어 전시
부가부, ‘행복작당’ 참여…한옥 외희갤러리서 하이체어 전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26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가부 제공)
(사진=부가부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25일부터 28일까지 디자인하우스에서 주최하는 ‘행복작당’ 전시에 참여해 한옥 ‘외희갤러리’에서 하이체어 등 제품을 전시한다.

‘행복작당’은 서울 북촌 일대 한옥 및 문화 공간과 브랜드가 협업해 진행하는 오픈 하우스 형식의 전시 행사다.

부가부의 전시가 진행되는 한옥 ‘외희갤러리’는 이외희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전시 공간이다. 한복 전시와 전통 복식사 강의, 바느질, 배냇저고리 클래스 등 우리 문화를 바르게 알리기 위한 공간이다.

이번 부가부 행복작당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되며, 전시가 진행되는 동안 부가부의 제품들이 한복 디자이너의 감각과 멋이 깃든 한옥의 정취와 어우러지게 전시된다.

특히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 부 지라프’가 다이닝 컨셉, 조각보 패턴에 영감을 받은 컨셉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전시되며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5’ 및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부가부 관계자는 “깊은 가을, 한국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고즈넉한 한옥에서 유려하고 현대적인 곡선을 지닌 부가부 지라프를 특별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