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유아동복 ‘패션위크’ 진행…아우터 특가
LF 보리보리, 유아동복 ‘패션위크’ 진행…아우터 특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25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7일까지 ‘패션위크’를 열고 FW 시즌 상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에 대비해 토들러(25일), 키즈(26일), 주니어(27일) 등 연령에 따른 아우터 상품을 요일별로 제안한다. 또 전체 회원에게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2장의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앱 전용 혜택으로 LF 보리보리 공식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라인프렌즈·나로(25일), 나이키키즈·헤지스키즈(26일), 아디다스 키즈·뉴발란스 키즈(27일) 등 인기 브랜드의 플리스 자켓, 후드집업, 구스다운 등이 준비됐으며, 관련 상품 전용 7% 할인 쿠폰을 한 번 더 제공한다.

패션위크 전용 쿠폰 중 1개 이상을 사용한 회원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응모할 기회도 주어진다. 응모한 회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아침저녁으로 10도 안팎의 일교차가 나는 등 추위가 점차 다가옴에 따라 관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따라 상대적 고가 상품인 가을,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으로 쇼핑하실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