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라이프, 초경의 날 기념 ‘디어 코튼 생리대’ 할인
티르라이프, 초경의 날 기념 ‘디어 코튼 생리대’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8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가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18일과 19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어 코튼 생리대’는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를 사용한 100% 유기농 순면 코튼 커버 비건 생리대다. 순면 커버 표백 시 염소나 염소 계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을 적용했다.

티르라이프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초경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어 코튼 생리대’ 각 제품의 번들 구성과 함께 중형 4팩, 대형 1팩, 롱 라이너 1팩으로 구성된 묶음 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라이프는 지난 5월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해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에 생리대를 기부한 데 이어 이번에도 초경의 날을 맞아 국제 개발협력 NGO 기관인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총 2700개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티르라이프 이유빈 대표는 “티르라이프는 피부와 환경을 넘어 이웃까지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생리대의 경우 일부 수익금에 해당하는 제품을 복지가 필요한 여성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 소비에 동참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