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출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10.16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17일부터 ‘클래식 밀크 티’를 선보인다.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오랜 음료 개발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의 조화가 풍성한 바디감을 만들어내 밀크 티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평소 스타벅스 음료를 애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가 한 해 동안 공들여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이번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밀크 티 콘셉트를 설문조사한 결과, 고객은 밀크 티 구매 시 ‘블랙 티의 깊은 풍미’와 ‘블랙 티와 우유의 조화로움’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론칭일로부터 일주일간 클래식 밀크 티 구매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 애호도가 높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클래식 밀크 티를 선판매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은 론칭 하루 전날인 이달 16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해 클래식 밀크 티 주문 시 그란데 사이즈 한정 정상가에서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클래식 밀크 티 보틀’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용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은 것으로 올해 말까지 정상가에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20% 이상 할인된 것이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음료의 기본인 맛에 충실한 밀크 티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 니즈 파악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