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터치, 펫 브랜드 ‘버터앤치즈’ 론칭
더퍼스트터치, 펫 브랜드 ‘버터앤치즈’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으로 반려묘 위한 ‘버터앤치즈 두부모래 씬’ 3종 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페넬로페 아기 물티슈 및 리버티 생리대 등 하이엔드 위생용품 제조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반려동물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더퍼스트터치는 반려동물 가족의 건강한 동행을 위한 펫 라이프 케어 브랜드 ‘버터앤치즈(BUTTER&CHEES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은 고양이용 ‘버터앤치즈 두부모래 씬’ 3종이다. 천연 완두콩을 엄선해 고온 처리한 완두 섬유로 만들었으며 고양이가 선호하는 가는 입자 타입으로 2mm 초극세 두께에 사용감도 가볍고 부드럽다.

사막화 방지,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래 입자마다 촘촘하게 채우는 고밀도 생산 공법을 사용했다. 빠른 순간 흡수를 통해 탈취 효과를 높였으며, 강력한 응고력으로 배변 직후엔 단단하게 뭉치는 반면 찬물에서 쉽게 분해돼 뒤처리도 편하다.

고소한 콩비지 느낌의 ‘오리지널 향’과 쾌적한 ‘그린티 향’, 편안한 ‘라벤더 향’ 3종으로 구성됐다. 진공 압축 포장 방식으로 배송 및 이동 시 부서짐을 방지하고, 습기를 차단한다.

버터앤치즈 관계자는 “가족의 일원으로 자리잡은 반려동물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유아용품 제조 노하우를 살려 제품 안전성과 품질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반려동물의 단순 생활 편의를 넘어 반려동물 가족 모두의 일상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