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13일 신규 오픈
드롱기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13일 신규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2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13일 네이버 공식 인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드롱기는 기존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로 전환함으로써 네이버 브랜드 데이 기획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특가런 등의 다양한 네이버 자체 프로모션 진행과 더불어 VIP 전용 라운지 등 드롱기만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롱기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오는 16부터 25일까지 10일간 네이버 쇼핑 페스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사용이 가능한 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티징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며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페스타 마지막 날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대단한 특가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최대 할인 프로모션으로 일반 회원에게는 15%, 멤버십 회원에게는 20%의 할인을 제공하며 10월 25일 단 하루만 쿠폰 다운로드와 사용이 가능하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이수정 상무는 “드롱기코리아는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 시 더 편하게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새로이 오픈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홈페이지형으로 운영되어 소비자들의 인지도 및 편의성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