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인스턴트 브랜드’, 2in1 콜드브루 커피머신 출시
코렐 ‘인스턴트 브랜드’, 2in1 콜드브루 커피머신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10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 인스턴트 콜드브루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의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인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를 출시했다.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콜드브루 커피와 아이스티까지 제조 가능한 2 in 1 커피 머신이다. 히팅 없이 빠르게 추출 가능한 ‘Flash Extract™ 기술을 적용해 찬물로 장시간 추출해야 완성되는 콜드브루 커피(cold brew coffee)를 20분 만에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3단계 농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뿐만 아니라 찻잎을 우려 아이스티도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디지털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유리 소재의 대용량(950ml) 피처는 분리할 수 있어 커피 추출 후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할 수 있다. 또 유리피처와 뚜껑, 브루잉필터 바스켓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는 코스트코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 브랜드 관계자는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가을 시즌에 맞춰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콜드브루 커피를 단시간에 빠르게 추출할 수 있는 ‘인스턴트 콜드브루어’를 국내 론칭했다”며, “이번 커피 머신 신제품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