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5개구 전역, 청소년 위한 겨울방학 봉사활동 풍성
서울시 25개구 전역, 청소년 위한 겨울방학 봉사활동 풍성
  • 장은재
  • 승인 2014.12.30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서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윤애)는 서울시의 25개구 자원봉사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참여 할 초ㆍ중ㆍ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4~2015년 겨울방학 청소년 자원봉사프로그램’은 청소년 자원봉사 기본교육, 환경, 노인, 우리동네, 소외계층, 장애체험, 캠페인 활동 등 다채롭게 진행되며,특히, 청소년들에게 희망하는 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평소 학교 및 학교수업으로 인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약 한 달간 집중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체험 활동 위주의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이 의무적으로 하는 봉사가 아닌 신나고 재미있는 봉사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청소년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어 친구와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겨울방학 청소년 자원봉사프로그램’은 1365 자원봉사포털(http://www.1365.go.kr)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치구 재량에 따라 겨울방학 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국번 없이 1365(유선)를 통해 각 자치구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