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압력솥 출시 70주년 기념 페스타 진행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출시 70주년 기념 페스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05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휘슬러 페스타’를 진행한다.

‘휘슬러 페스타’는 오는 31일까지 백화점, 아울렛 매장 및 온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휘슬러의 모든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대상 대표 제품으로는 이다 컬렉션과 오리지널 프로피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휘슬러의 수퍼 프리미엄 라인인 솔라임까지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백화점 매장으로 구형 솔라임 압력솥을 가지고 오면 최신 솔라임 S5 압력솥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페스타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7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휘슬러클럽 회원이라면 페스타 기간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제품 구매 시 압력솥 7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압력솥을 포함한 휘슬러 제품을 7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매장인 네이버 스토어의 휘슬러 멤버십 라운지 회원이라면 제품 구매 시 비타퀵 그린 압력솥을 포함한 휘슬러 제품을 70명에게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