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마지막 ‘코베 베이비페어’ 5~8일 개최
2023년 마지막 ‘코베 베이비페어’ 5~8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10.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쎄이상 제공)
(사진=메쎄이상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엑스와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공동주최하는 ‘제67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5일부터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67회 코베는 올해 중 마지막 코엑스 베이비페어로 국내·외 육아용품 400여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대표적으로 ▲에그 ▲오이스터 ▲맥시코시 ▲악스키드 ▲줄즈 ▲시크 등 안전용품 브랜드, ▲힙(HiPP) ▲노시부 ▲베베숲 ▲노발락 ▲디프락스 ▲마더케이 ▲일룸 ▲자이천연석고보드 ▲스펙트라 ▲헤겐 ▲젤리캣 ▲밤부베베 ▲픽셀소독기 ▲무스텔라 ▲바이오가이아 등 육아용품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블루래빗 ▲디즈니월드잉글리쉬 등 교육 브랜드가 있다.

코베 측은 올해 마지막 행사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코베 상품권’은 2만원권을 5000원에 사전 판매해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별 쿠폰인 ‘코베쿠폰’은 앱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아 다양한 금액대의 쿠폰을 적용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일찍 행사장을 찾은 250명에게 CJ 제일제당 비건다시다·베베숲 물티슈·힙(HiPP) 타포린백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비롯해 ‘서로 이웃추가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이 있다.

또 5~6일 양일간 코베 공식 협찬사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브랜드와 함께하는 주차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디키디(kidikidi)’ 앱을 다운로드하고 현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 인증하면 총 2000명에게 1시간 주차권을 증정한다.

코베 관계자는 “현장에서 직접 육아용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특히 기저귀교환대·수유실 등 충분한 휴게공간을 마련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한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만족스러운 관람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