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녹용연구소,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실시
한동녹용연구소, 추석 맞이 할인 행사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20 11: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동녹용연구소는 추석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한동녹용연구소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전 제품 5% 할인 ▲내 맘대로 골라담는 추석 선물세트 9만9000원 ▲DV TEA 신제품 구매 시 관절N녹각칼슘정 1박스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관절N녹각칼슘정 1박스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시 러시아 알타이 녹용 1박스 증정 ▲전 고객 맛보기 샘플 증정 2+2 등이 있다.

내 맘대로 골라담는 추석 선물세트는 러시아 알타이 녹용, 관절N녹각칼슘정, 키즈튼튼 녹용칼슘스틱 중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수량만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키즈튼튼 녹용칼슘스틱을 선택할 경우 개당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동녹용연구소의 DV TEA 신제품을 구매하면 관절N녹각칼슘정 1박스를 증정한다. DV TEA는 녹용, 당귀, 숙지황, 대추, 감초, 건생강 등 6가지 한방재료를 함유한 티백 제품이다.

이밖에 ‘한동 효력환’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녹용, 녹각, 침향, 홍삼, 당귀, 우슬, 산수유 등희 고급원료를 합성첨가물 없이 전통방식으로 제작한 건강환이다. 30환 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동녹용연구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많은 분이 한동녹용연구소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