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3040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진행
공단기, 3040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18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1989년 이전 출생자 중 공무원 준비에 관심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2023년도 제1회 서울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의 최종 합격자 중 최고령자는 58세(1965년생)로 안정적인 직장과 재취업, 워라밸, 노후 보장을 위한 중·장년층의 공무원 도전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공단기는 직장 재직이나 육아 등으로 시간과 공부 환경이 미흡한 이들을 위해 ‘단기 합격 비법 공개 라이브’를 오는 19일 오후 7시에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선재(국어), 이동기(영어), 문동균(한국사) 강사와 더불어 36세 이상의 합격생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는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36세(1989년생) 이상의 수험생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에서는 합격자의 공무원 선택 이유와 시험 준비 과정, 단기 합격 비법을 공개하고 강사들이 직접 과목별 학습법에 대해 제시할 예정이다. 또 공무원 시험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됐다.

공단기는 라이브 시작 전까지 공단기 강사와 합격자에게 궁금한 점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라이브 참여자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과 공단기 정년보장 프리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