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식물성 식품 브랜드 소이프롬이 런칭 1주년을 맞아 지난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한 특별 프로모션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소이프롬의 브랜드 마스코트 ‘까망이의 돌잔치’ 컨셉으로 진행됐다. 적립금 20만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 티켓 이벤트를 포함하여 총 4가지의 서브 이벤트가 진행됐다.
소이프롬 관계자는 “앞으로 ‘콩강한 습관’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기반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 및 건강한 식물성 원료 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이프롬은 국내산 소청자 콩을 주원료로 약콩 두유, 곡물 쉐이크를 제조하는 식물성 원료 기반 식품 브랜드다. 모기업인 국민바이오(주)는 바이오 식의약소재 및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연구 개발 전문기업으로 GMP인증 시설인 실용화 센터를 통해 원료 및 공정 표준화의 기반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