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 대손님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 대손님 이벤트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9.13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제공 중인 초개인화 AI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의 대손님 이벤트를 다음달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웰스’는 하나은행이 자체 개발한 AI알고리즘을 기반으로 PB수준의 초개인화된 자산진단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손님 맞춤형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이용 손님 45만명, AI투자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달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한 ‘ICT 어워드 코리아(ICT AWARD KOREA) 2023’에서 디지털 기술혁신부문 통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에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웰스’ 메인페이지를 최초 방문한 손님 모두에게 300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아이웰스’ 최초 방문 손님 중 추첨을 통해 ▲스트로베리 초콜렛 생크림 케이크(10명) ▲카페아메리카노+리얼치즈베이글(50명) ▲에너지 드링크 (100명) 등 다양한 웰컴 선물도 증정한다.

이은정 하나은행 투자상품 본부장은 “아이웰스는 자산현황, 자산진단, AI 포트폴리오 투자, 금융 구독생활 등 더욱 다양하고 정교한 개인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디지털 자산관리 분야에서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