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휴대용 젖병 소독기 리뉴얼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휴대용 젖병 소독기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12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가방이 휴대용 젖병 소독기를 리뉴얼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아가방 휴대용 젖병 소독기는 이전에 출시했던 핸디 젖병 소독기의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해 살균력이 강화되고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6kg의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에 손잡이가 있는 핸드 캐리형 디자인으로 집안에서도 방과 거실 등에서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고 여행 등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소독할 수 있다. 또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식 제품으로 완충 시 약 35회(소독모드 3분 기준) 정도 소독할 수 있다.

살균력이 가장 강한 자외선(UV-C) 영역대의 LED 6개와 전방위 스테인레스 반사판으로 기존 제품 대비 더 완벽한 99.9% 살균이 가능하며, 자연건조 시스템을 활용해 열 건조로 발생될 수 있는 환경호르몬 위험을 감소시켰다.

젖병뿐만 아니라 젖꼭지, 치발기, 장난감 등 유아용품을 3분 퀵모드 또는 20분 모드의 오토모드로 짧은 시간 내에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아가방 공식 쇼핑몰에서는 12일 공식 출시 기념으로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아가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휴대용 젖병 소독기를 최초 선보인다. 이어 13일~26일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3만원) 증정 ▲ 베베리쉬 빨대컵 4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 관계자는 “핸디 젖병 소독기 단종 이후 고객들의 끊임없는 휴대용 젖병 소독기의 재출시 요청으로 리뉴얼 하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긴 명절 연휴 장거리 이동 전 미리 구매하셔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