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내구성 좋은 ‘코듀라’ 소재 슬링백 2종 출시
레드페이스, 내구성 좋은 ‘코듀라’ 소재 슬링백 2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9.07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코듀라 알파 슬링백’과 ‘코듀라 베타 슬링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내구성의 코듀라 소재를 적용한 슬링백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코듀라 알파 슬링백’과 ‘코듀라 베타 슬링백’은 한쪽 어깨에 걸쳐 사선으로 메는 가방 형태인 ‘슬링백’으로 양팔이 자유롭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아웃도어룩과 일상룩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내마모성과 인장강도(찢기거나 당기는 힘에 견디는 강도)가 높은 코듀라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시 보조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 가방 하단 좌우에 멜빵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양방향 착용이 가능한 형태로 편의성을 더했다.

코듀라 베타 슬링백은 컴팩트한 크기와 최적화된 수납력으로 핸드폰, 지갑, 텀블러 등 생활 필수 소지품을 가볍게 보관하기 좋다. 코듀라 알파 슬링백은 A4용지 사이즈의 크기로 메인 수납공간 외 두 개의 포켓이 있어 얇은 외투부터 도시락까지 다양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분리 보관하기 편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스타일과 활용성을 모두 높인 슬링백은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디자인과 수납공간, 편의성까지 갖춘 레드페이스 슬링백으로 다가오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