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 마약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참여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 마약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참여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9.08 0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에 참여한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이사(가운데)가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근절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KB손해보험은 김기환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최근 마약 관련 사건들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마약 투여 및 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의 관심을 확산시켜 마약을 근절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챌린지에 허창언 보험개발원장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된 김 대표이사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적극 홍보한 데 이어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KB증권 박정림 사장과 LIG그룹 구본상 회장을 추천했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국내 증권업계 최초 여성 CEO로서 평소 취약계층 지원, 친환경 자원 순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경영 행보를 보여왔다.

또한 LIG그룹 구본상 회장은 국내 대표 방산업체인 LIG넥스원을 비롯한 LIG그룹을 이끌며 사회적 기업가로 책임 경영에 힘써왔으며, 지난해 UAE ‘천궁-Ⅱ 수출’에 성공하는 등 대한민국 무기 체계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며 국가경제 발전 및 안보 강화에 힘써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보다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대한민국이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KB손해보험의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