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
코웨이,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9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헤이지 블루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헤이지 블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탁월한 가구형 안마의자 ‘코웨이 비렉스(BEREX) 페블체어’를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와 조화를 강조한 안마의자다. 세련된 외관과 작은 크기,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고 헤이지 블루, 샌드 베이지, 테라코타 핑크, 미스틱 그레이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인테리어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 페블체어는 3D 안마 모듈이 상하좌우는 물론 앞뒤로 최대 7cm까지 움직여 정교한 입체 안마를 제공한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혈자리를 따뜻하게 지압하고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는 온열 패드를 장착하고 골반 양측에는 강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 기능이 적용됐다.

또 신체 사이즈가 달라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동으로 체형을 분석하고 어깨 위치를 감지해 사용자 신체에 따른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체형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까지의 S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까지의 L라인을 세심하게 안마해준다.

상황과 컨디션에 따라 11가지 안마 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하루 신체 리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특화 안마 코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5가지 수동 안마 모드 ▲집중적으로 한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안마 코스 등이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사용성도 강화했다. 최대 137°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됐다. 또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이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신체 부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렌탈 구매 시 정기적인 관리와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제품 내외부 클리닝, UV 살균 케어, 가죽 클리닝 관리와 몸에 닿는 가죽 패드와 쿠션커버, 방석 부분을 새것으로 교체해준다.

신제품 비렉스 페블체어는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