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여름 마감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원쁠딜 진행
헤이즈, 여름 마감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원쁠딜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9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친자연주의 생리대 브랜드 헤이즈(Heyz)가 여름 마감 특별 이벤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원쁠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원쁠딜 행사에서는 헤이즈 4팩 구매 시 증정용 3팩을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배송도 무료다.

헤이즈는 잘풀리는집으로 알려진 종합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이 출시한 생리대 브랜드다.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세 가지 맞춤 라인인 ‘네이처’, ‘슬림핏’, ‘웰핏’ 라인으로 구성됐다.

앞서 헤이즈는 독일 피부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완료, 휘발성 유기화합물 VOCs 10종 불검출 테스트 완료, 라돈/방사능 불검출 테스트 완료, 잔류 농약 463종 미검출 테스트 완료, 미국 FDA 등록을 완료했으며 네이처는 OCS인증을, 슬림핏과 웰핏은 ‘Cotton Incorporated’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헤이즈 관계자는 “4팩+증정용 3팩+무료배송으로 구성한 푸짐한 원쁠딜 행사를 통해 헤이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헤이즈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헤이즈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으며, 곧 롯데마트에 이어 홈플러스와 쿠팡에 입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