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 출시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29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네이버 원쁠딜 음료기획전을 통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캔 캐리어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18캔(350mL)과 브랜드 로고가 인쇄된 접이식 캔 캐리어 1개로 구성됐다.

캐리어는 하이트제로0.00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 캔∙병을 최대 6개까지 수납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블루 총 2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기획세트는 28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원쁠딜 음료기획전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벼운 캠프닉(캠핑+피크닉)이나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등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하이트제로0.00’이 알코올, 칼로리 부담 없이 맥주 특유의 탄산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아웃도어용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활용도가 높은 캠핑 굿즈를 앞세워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중 유일한 ‘올프리’ 콘셉트인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과 당류가 없고 열량도 100mL당 4kcal 미만으로 국내 국내 NAB(Non Alcoholic Beverage, 무/비알코올성 음료) 시장에서 가장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가을 행락철을 앞두고 나들이객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캔 캐리어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제로0.00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기획 굿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