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팔도,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정식 출시
(주)팔도,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정식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22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제품 사진 (사진=Hy그룹 제공)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제품 사진. (사진=Hy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Hy그룹(한국야쿠르트)의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22일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이하 로얄밀크티)’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밀크티 열풍을 불러일으킨 ‘카페, 진정성’과 협업했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메뉴를 대중화한 제품이다. 팔도는 라인업도 지속 확대해 ‘카페, 진정성’과 콜라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스리랑카 하이 그로운(High Grown) 홍차의 산뜻한 맛과 향을 ‘카페, 진정성’과 팔도의 노하우로 구현한 음료로 분유나 유크림이 아닌 원유를 40% 이상 사용해 끝맛이 깔끔하며, 친환경 소재 ‘에콜린 패키지(Ecolean Package)’로 유통기한이 짧은 매장 제조 메뉴의 단점을 보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상온 보관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해 니즈에 맞춰 따뜻하게 음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윤종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는 프리미엄 밀크티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히트 메뉴를 일상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김포에 첫 매장을 연 ‘카페, 진정성’은 ‘밀크티의 성지’라 불리며 MZ세대 사이에서 사랑받은 카페다. 지난달 오픈한 광주점을 포함 전국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