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레트로 콘셉트의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레트로 콘셉트의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출시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21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사진= SPC 제공)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사진= SPC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코리안 빈티지’ 감성으로 MZ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협업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한 플레이버로 커피와 초콜릿의 달콤한 조합이 입과 감성을 자극한다. ‘올드독’ 원두 추출액으로 만든 진한 커피 아이스크림에 커피향 초콜릿 칩을 쏙쏙 넣고 초콜릿 리본을 둘러 달콤한 초콜릿 풍미를 더했으며 흑당으로 코팅한 피칸을 넣어 식감까지 살렸다.

이외에도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블라스트 제품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원두 브랜드 ‘카페 브리즈’와 ‘프릳츠’를 합성한 ‘까-페 브릳츠’ 원두는 아몬드 봉봉의 고소함, 초콜릿 무스의 기분 좋은 쌉쌀함,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바디감까지 느낄 수 있다.

한정 기간 동안 모든 배스킨라빈스 커피 제품을 ‘까-페 브릳츠’ 원두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프릳츠 대표 바리스타 송성만 이사의 월넛 커피 레시피를 블라스트로 구현한 ‘프릳츠 월넛 커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커피맛과 고소한 월넛, 휘핑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블라스트 상단에 아몬드 분태와 프릳츠 물개 초콜릿을 올려 물개가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콘셉트를 연출했다.

더불어 프릳츠와 협업을 기념한 케이크로 하프 콘셉트의 ‘내 짝꿍 프릳츠’를 선보인다. 케이크 한편에는 프릳츠의 캐릭터 물개가 핑크스푼을 들고 있고, 반대편에는 커피콩을 들고 있어 두 브랜드의 만남을 귀엽게 표현했다. 이밖에 디저트로는 바삭한 모나카 사이에 카라멜라이즈 아몬드가 쏙쏙 박혀 있고 ‘올드독’ 원두로 만든 진하고 풍부한 커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프릳츠 커피&넛츠 모나카’를 출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커피 입맛이 세분화,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MZ세대에게 핫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와 협업해 특별한 커피맛 플레이버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