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2023 F/W 스니커즈 출시…“신발 분야 확장”
NBA키즈, 2023 F/W 스니커즈 출시…“신발 분야 확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21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3 F/W 시즌 스니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NBA키즈는 지난해 9월 스니커즈를 론칭한 후 꾸준히 신발 라인업을 늘리고 있다. 앞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스니커즈 라인을 시즌별로 새롭게 선보이며 신발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은 신규 스니커즈 제품을 비롯해 겨울용 방한 부츠도 함께 구성했다.

‘뉴코트스타’ 2종은 S/S 시즌 인기 제품인 코트스타를 F/W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농구화 디자인에 탈착용이 편리한 벨크로 설계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벨크로 스니커즈와 농구화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이 스니커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NBA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낸 ‘NBA 헤리티지 조거 스니커즈’도 첫선을 보였다.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 배출이 용이하며 기하학 패턴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고무 재질의 운동화 끈으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겨울을 위한 방한화도 출시됐다. ‘NBA 윈터패딩 부츠’ 2종은 부드러운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충격에 강한 EVA 소재의 미드솔과 미끄럼 방지 효과가 탁월한 고무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눈길과 빙판길에서 접지력이 뛰어나다.

로우 제품에 사용된 3M 리플렉티브 소재는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해 아이들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목까지 오는 하이 부츠는 고탄성 폴리우레탄 인솔 설계로 편안한 쿠션감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