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에듀지원과 ‘두클래스X다했니’ 서비스 시연 성료
동아출판, 에듀지원과 ‘두클래스X다했니’ 서비스 시연 성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17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제14회 2023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두클래스X다했니 서비스 시연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출판 제공)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제14회 2023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두클래스X다했니 서비스 시연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출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에듀지원의 올인원 교사 전용 에듀테크 ‘다했니? 다했어요!(이하 다했니)와 연동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고, ‘제14회 2023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서비스 시연을 했다고 밝혔다.

두클래스X다했니는 ‘다했니’ 계정을 간편하게 연동해 두클래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과제로 생성하여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세부 연동 콘텐츠는 ▲교과서 수업 자료 ▲온 책 읽기 ▲활동 수업 ▲기초 학습 클래스 ▲생생 영상 클래스 ▲계기수업(월별 특화자료) ▲학생 참여 수업 ▲360도 영상 등이 있다.

동아출판과 에듀지원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에듀플러스위크에 참가해 현직 교사들이 직접 연동 서비스를 소개했으며, 현장 관람객이 직접 두클래스의 학습 콘텐츠를 이용해 과제 생성 및 공유 기능을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박람회 내 운영하는 특별관 중 하나인 ‘교사 실증 결과 발표 존’에서는 현직 교사들이 직접 ‘다했니’를 사용해 보고 활용 사례를 공유하는 나눔 발표회도 진행했다.

아울러 국내 교육산업의 발전과 우수교육기업의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좋은 제품과 기술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2023 에듀플러스 어워드’에서 ‘다했니’ 서비스가 동상을 수상했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교사들에게 두클래스와 다했니의 연동 서비스를 알리고 피드백을 받는 소중한 기회였다”면서, “선생님들의 수업 준비 시간 절약과 효율적인 수업 운영을 위해 앞으로 22개정 수업 콘텐츠에는 연동 범위를 추가 확대하여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초·중·고등학교 교육 콘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 온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한세예스24그룹은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를 중심으로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이십사와 동아출판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