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운지 활성화 통해 고객과 접점 확대 나선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활성화 통해 고객과 접점 확대 나선다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16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 중인 고객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 중인 고객.(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선두업체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는 14일 제품 체험이 가능한 라운지를 활성화하여 고객과 소통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지난 2월 말 전국에 있는 자사 제품 체험 공간인 전시장 명칭을 ‘라운지’로 변경했었는데, 이번에 ‘라운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순 제품 체험존을 넘어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취지에서 라운지 서비스를 강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회사는 고객들의 활동 시간을 감안해 라운지 운영 시작과 마감 시간을 1시간씩 늦춘 오전 11시~오후 8시로 변경, 체험 편의성을 증대함은 물론 홈커밍 이벤트, VIP 고객 행사 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며 고객과 접점 늘리기에 나섰다.

프로모션용 앞치마
프로모션용 앞치마

최근에는 마사지 모드 중 하나인 ‘숙취 해소’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했다. 음주 전후로 안마의자의 숙취 해소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용 앞치마 1만벌을 제작했다. ‘나 믿고 한잔 더’, ‘취해도 걱정 끝’ 등 재밌는 문구가 적힌 앞치마를 전국 직영 라운지 120곳 부근에 있는 주요 음식주점에 전달했다.

손님들은 앞치마에 각인된 QR코드를 통해 손쉽게 가까운 라운지를 예약한 뒤 숙취해소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다빈치, 팬텀 로보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안마의자에는 척추부와 두 팔, 두 다리 말단에 분산돼 있는 혈액을 소화기관 쪽으로 집중시켜 위장 운동을 돕는 ‘숙취 해소’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기존 고객들을 라운지로 초청하는 ‘홈커밍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방문만 해도 함께 온 지인까지 W탄산수 세트(6개입)와 VIP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존 고객이나 고객 소개로 지인이 자사 제품을 렌탈할 경우 렌탈료 2회분 면제, 메디컬팬텀급 이상 제품을 렌탈하거나 추가 렌탈을 통해 월 렌탈료가 1만원 추가될 시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받아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체험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W탄산수를 증정하는 체험 예약 이벤트는 상시 진행 중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운지를 단순한 제품 판매의 장소가 아닌, 체험과 경험의 공간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예술 작가와 협업한 아트 마케팅, 타 브랜드와 콜라보 등 다양한 행사를 구상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