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美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부문 수상
바디프랜드, 美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부문 수상
  • 조영록 기자
  • 승인 2023.08.10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텀 메디컬 케어와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와 팬텀 로보

[베이비타임즈=조영록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는 10일 회사의 주력 제품들이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최고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발표에 따르면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가 최근 미국의 가전·IT 유력지 ‘트와이스’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각각 수상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최근 5개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등 기술 및 디자인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미국 바이어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라면서 “특히 ‘팬텀 메디컬 케어’는 작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인 가운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최근 업그레이드가 되며 기능이 더욱 강화,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까지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혁신 제품 부문 톱5를 수상한 ‘팬텀 로보’ 역시 올해 상반기 판매량 2위로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다. 팬텀 로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며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 할 수 있다.

회사측은 두 제품의 수상으로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전망이 밝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기에, 미국 바이어들이 선정한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