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헤드서포트 추가 ‘코니아기띠’ 론칭
코니바이에린, 헤드서포트 추가 ‘코니아기띠’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9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헤드서포트를 추가해 아기의 머리를 받쳐줄 수 있는 새로운 코니아기띠를 출시했다.

코니아기띠는 아기에게 최적의 자세로 안아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는 엄마 뱃속과 동일한 자세로 안아줄 수 있고 그 이후에는 아기 고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M자세로 안전하게 안아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니아기띠 내부에 헤드서포트를 추가 삽입해 목을 가누기 전인 신생아부터 생후 100일 전후의 아기 머리를 안전하게 받쳐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헤드서포트는 3D 메쉬 소재라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아기의 뒷통수 아랫부분만 받칠 수 있도록 설계돼 아기 머리를 받쳐주는 데 최적화됐다. 또한 아기띠에서 손쉽게 삽입할 수 있어 아이가 목을 가눈 이후에는 헤드서포트를 빼고 사용할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기띠 구매고객에게 코니턱받이 브라운체크 1종을 증정한다. 아기띠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만 담은 뉴본에센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연락해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코니바이에린은 코니턱받이 시즌 컬러로 딥핑크, 딥세이지그린, 아이보리체크, 딥퍼플, 딥옐로우 등을 추가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