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개최
하나은행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개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8.07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하나은행은 손님과 함께하는 대규모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는 다음달 16일과 17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각 일자 별로 전 세대가 선호하는 4팀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여 하나은행 손님을 위한 다채롭고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칠 예정이다.

9월 16일에는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이 출연,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9월 17일에는 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가 출연하여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티켓 응모는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좌석별로 가능하다. ▲A석은 ‘하나원큐’ 앱 가입 손님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S석은 ‘환전지갑’ 10달러(USD 환산기준) 이상 이용 ▲R석은 마이데이터 가입 손님 및 하나원큐 오픈뱅킹 중 1개 신규 가입 ▲Floor석은 ‘하나 타이밍 적금’ 신규 가입 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손님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하나'와 함께 손님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손님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티켓 응모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