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통합형체크카드“KB국민 가온.누리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통합형체크카드“KB국민 가온.누리 체크카드” 출시
  • 허경태
  • 승인 2014.12.2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도 제한없이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 추가 적립 및 할인혜택도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KB국민카드가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합형 한글 브랜드 체크카드 「KB국민 가온 체크카드」와 「KB국민 누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들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음식점 등 가족형 소비업종과 주말/공휴일 이용 시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가온 체크카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 받는 「KB국민 가온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주말/공휴일 및 특정 업종 이용 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이용 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며, 주말/공휴일(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해외 이용금액은 제외)의 경우 이용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누리 체크카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KB국민 누리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모든 가맹점 할인과 함께 주말/공휴일 및 특정 업종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가 할인되고,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의 경우 이용금액의 1%가 할인 캐시백 된다.

또한,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0.2%가 추가 할인되고, 주말/공휴일(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해외 이용금액은 제외)에도 0.2%가 추가 할인된다.

예를 들어, 주말에 가족과 외식을 위해 음식점에서 「KB국민 가온 체크카드」 사용 시 이용금액의 0.6%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KB국민 누리 체크카드」의 경우 0.6%가 할인된다.

카드 발급은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 가능하며, 연회비 및 발급비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