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테팔리앙 쿠킹스쿨’ 성료…“정기 운영 예정”
테팔, ‘테팔리앙 쿠킹스쿨’ 성료…“정기 운영 예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4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지난 3일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진행했다. (사진=테팔 제공)
테팔이 지난 3일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진행했다. (사진=테팔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3일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브랜드 팬덤인 테팔리앙을 대상으로 쿠킹스쿨을 진행했다.

이번 테팔리앙 쿠킹스쿨은 무더운 여름 미식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요리를 만들며 리프레쉬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킹스쿨 참가자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했다.

쿠킹스쿨의 메뉴인 브루스게타와 스튜를 조리하는 과정에서 테팔의 신제품 프라이팬과 프리미엄 멀티쿠커, 초고속 블렌더 등이 활용됐다.

테팔은 참가자들에게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로 만든 피나콜라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로 ‘러스틱 머쉬룸 브루스게타’를,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로 ‘토마토&허브 치킨 스튜’를 만들었다.

테팔은 참가자들이 쿠킹스쿨에서 활용된 테팔 제품 및 레시피와 함께 계량컵 등 테팔 굿즈를 증정하기도 했다. 최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정용 생맥주 기계 테팔 비어텐더 더서브 컴팩트로 다양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시음할 기회도 제공했다.

테팔 관계자는 “이번 쿠킹스쿨을 통해 소비자가 리프레쉬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로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보았다”며 “참가하신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 테팔리앙 쿠킹스쿨을 지속할 예정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