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토, 고보습 크림 ‘퓨토 시크릿 아토밤’ 신제품 출시
퓨토, 고보습 크림 ‘퓨토 시크릿 아토밤’ 신제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4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가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퓨토 시크릿 아토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퓨토 시크릿 아토밤은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에 도움을 주는 밤타입 고보습 크림이다. 강력한 보습으로 피부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테스트를 완료했다.

퓨토의 특허 추출물 ‘진정 허브수 NHEB-05TM’가 처방되어 특유의 연한 갈색을 띠며 여리고 약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 자극으로 울긋불긋해진 입가와 팔다리 등 피부가 접혀 예민해진 부위에 적은 양을 자주 덧발라 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를수록 부드러운 보습 수분 보호막 형성으로, 2주 사용 후 피부 수분량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퓨토 시크릿 라인 중 가장 보습력이 좋은 제품으로 쫀쫀한 연고 제형이 소량만으로도 피부에 촘촘히 밀착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퓨토는 아토밤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20일까지 론칭 이벤트로 적립금 증정, 제품 증정 등 혜택을 선보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아가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