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 킨텍스에서 10월 12일 개최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 킨텍스에서 10월 12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육아박람회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코베)이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7홀에서 개최된다.

코베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으로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다이치 카시트 ▲브라이텍스 카시트 ▲조이 카시트 ▲오이스터 유모차 ▲줄즈 유모차 ▲실버크로스 유모차 등 외출 필수 육아용품과 ▲밤부베베 출산용품 ▲알집매트 ▲포그내 아기띠 ▲헤겐 젖병 ▲유팡 젖병소독기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젤리캣 애착인형 ▲산골이유식 ▲베베숲 물티슈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블루래빗 ▲교원빨간펜 ▲웅진씽크빅 등 교육 브랜드가 총집합한다.

코베는 특가 찬스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베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별 할인 쿠폰인 코베 쿠폰의 경우 무료입장을 신청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댓글만 남겨도 선물 받을 수 있는 무료입장 신청 인증 이벤트, SNS에 행사 일정을 소문내면 선물 받는 소문내기 이벤트, 코베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면 선물 받는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임신·육아 필수 어플인 코베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베 관계자는 “임신·출산용품부터 교육 용품을 실제로 보고 상담하러 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임산부의 날을 맞아 75% 할인된 가격에 상품권을 판매하는 등 방문객의 만족스러운 구매와 체험을 위해 유익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