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엠, ‘2023 유아교육기관 CEO 리더십 연수’ 실시
키즈엠, ‘2023 유아교육기관 CEO 리더십 연수’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1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즈엠’이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2023 키즈엠 유아교육기관 CEO 리더십 연수(K-CEO SUMMIT)’를 진행한다.

키즈엠 유아교육기관 CEO 리더십 연수는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장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다.

이번 연수는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 22일부터 31일까지 회차별 1박 2일로 총 7회 진행된다. 주제는 ‘나는 나답게 원을 운영하기로 했다’로 기획됐다.

유보통합, 원아 수 감소, 변화된 학부모와 교사 등 급변하는 유아교육 기관을 둘러싼 모든 주변 환경에 대한 대처 방안을 제시하고 원장들이 ‘나는 나답게’ 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내적인 부분과 외적인 부분을 아우르는 요소들을 짚어본다.

특별 강연으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폴앤마크 최재웅 대표가 참여하며, FISM 5관왕 최신혁 마술사의 공연과 뮤지컬 갈라팀 릴리즈 보이스의 뮤직콘서트 등 풍성한 행사들도 마련됐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우리의 삶은 어둠일 때도 있고, 밝게 빛날 때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나답게 살아가고 있는가”라며 “아이들의 교육 중심을 잡아 주는 교육 기관의 운영 방법을 이번 연수를 통해 원장들에게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키즈엠 관계자는 “2023 키즈엠 유아교육기관 CEO 리더십 연수는 현재 일부 회차를 제외하고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됐다”며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진행되는 만큼 참석자들의 내적 동기를 회복할 수 있는 메시지와 함께 감각을 깨우고 행복을 채우는 시간으로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