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피규어 완구 ‘L.O.L 서프라이즈’ 9월 재론칭
손오공, 피규어 완구 ‘L.O.L 서프라이즈’ 9월 재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8.01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손오공은 글로벌 완구·엔터테인먼트 회사 MGA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L.O.L. Surprise!’(L.O.L. 서프라이즈)를 국내 공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손오공은 기존 완구 중심에서 L.O.L. 서프라이즈의 IP를 활용한 액세서리를 비롯 문구·팬시 등 라이선스 아이템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타깃 연령을 확대하고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O.L. 서프라이즈는 여아 타깃의 랜덤 피규어 브랜드로 출시 첫해에만 20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타임지 선정 인기 여아 완구 상위권을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팬덤을 형성하며 2017년 론칭과 함께 여아 완구 시장 1위에 오른 바 있다.

오는 9월에 손오공을 통해 국내 재론칭하며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2023년 버전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기본 구성의 메인 서프라이즈 팩과 더불어 버블, 글리터 등 여아의 취향을 반영한 요소의 서프라이즈 팩과 캐릭터 피규어 및 굿즈를 수집하는 키덜트들을 위한 패션 및 식음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음악과 댄스 요소를 완구에 접목시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콜라보 댄스 영상, 인플루언서의 유튜브 쇼츠, 댄스 챌린지,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도 이뤄질 계획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언니들을 따라 하고 싶은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해, 멋진 언니들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기용하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L.O.L.이 보여줄 힙한 감성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