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털어가LIVE’로 MZ세대와 소통
롯데웰푸드, ‘털어가LIVE’로 MZ세대와 소통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28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롯데웰푸드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털어가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MZ세대 고객들과 제대로 된 소통에 나섰다. 매달 25일 월급날의 신나는 기분을 함께 나누고 싶은 MZ세대의 SNS 담당 직원이 기획한 이벤트다.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털어가LIVE’는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일반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달리 오로지 고객과의 소통에만 초점을 맞춘 방송으로 롯데웰푸드의 대표 제품 및 신제품에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고객들과 실시간 쌍방향 소통을 하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자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4회차를 맞은 7월 ‘털어가LIVE 방송’은 한여름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월드콘, 돼지바, 설레임, ZERO) 특집으로 진행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알록달록 색감의 아이스크림 가게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찾아와 준 감사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물했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윗스타그램’과 ‘아이스스타그램’에서 MZ세대 소비자와 소통 강화 차원의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K-POP 팬덤 사이에서 생겨난 소비자 트렌드를 활용한 ‘빵빠레 샷’ 인증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빵빠레 샷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인형, 피규어 등)를 빵빠레 케이스에 담아 인증 샷을 찍는 방식이다.

롯데웰푸드 SNS 담당자는 “간단한 퀴즈만 맞추면 푸짐한 간식을 선물하는 롯데웰푸드의 진짜 소통 방송인 털어가LIVE는 매월 25일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재미있는 소통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