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여름 모자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 여름 모자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28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아이들을 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름 모자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모자 3종은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청량한 여름 코디를 완성해줄 아이템이다. 모자가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턱 끈, 스토퍼를 비롯해 비상 상황에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호루라기까지 있는 남녀공용 제품이다.

‘홀로그램 젤리챙썬캡’은 스카이블루, 라벤더 색상의 투명한 챙과 모자 정면에 있는 홀로그램 로고 와펜이 발랄한 느낌을 준다. 머리둘레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모자 뒤쪽에는 벨크로를 적용했으며, 턱 끈은 필요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

‘챙분리형돔햇’은 돔형 스타일의 버킷햇에 투명 챙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필요와 기호에 따라 스냅(단추)으로 투명 챙을 분리할 수 있다. 머리 윗부분을 감싸는 메쉬 소재는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 두피열 빠짐에도 좋다.

목 뒤까지 자외선을 차단하기 좋은 ‘라벨 포인트 차양분리햇’도 있다. 햇빛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차양햇 스타일로 차양은 분리할 수 있다. 사이즈 조절을 위해 모자 뒤쪽에 스토퍼를 적용했고, 나일론 소재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블랙야크 키즈의 모자 3종은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잡아 여름 방학 동안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아이들의 피부 건강까지 지켜줄 똑똑한 아이템일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