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굿네이버스에 학대피해 및 위기가정아동 기부금 전달
파파존스피자, 굿네이버스에 학대피해 및 위기가정아동 기부금 전달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27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 판매로 조성된 기부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한국파파존스㈜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과 굿네이버스 김웅철 사무총장이 참여한 가운데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 상반기 판매로 마련된 기부금 비대면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는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2월 자사 모델 걸그룹 '아이브(IVE)'의 이름을 따 선보인 세트로 1세트 판매마다 1천 원의 기부금이 조성된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에 따라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기브 투게더 세트는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수퍼파파스 피자(L)’와 ‘파파스 파스타’ 세트 조합의 '최애세트'와 ‘오리지널 존스 페이버릿(L)’과 ‘파파스 윙’ 또는 ‘치킨스트립’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기브 투게더 세트의 구매를 통한 기부활동 참여는 1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은 “올해는 파파존스 피자의 창사 20주년으로 그 어느때보다 고객에 대한 감사함을 크게 느끼고 있다”라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며 특히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