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안타, ‘엔자임 카밍 파우더 워시’ 출시
라피안타, ‘엔자임 카밍 파우더 워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라피안타가 ‘엔자임 카밍 파우더 워시’를 출시한다.

‘엔자임 카밍 파우더 워시’는 효소 파우더 타입의 미세한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씻어내는 클렌징 제품이다.

파파인과 브로멜라인에서 유래한 식물 유래 효소 파우더가 피부 모공 속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피부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피토 뮤신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으로 구성된 특허성분 허브 4종이 들어갔다.

사용 시에는 1회 사용 분량만 토출되는 특수 제작 용기로 파우더 적정량을 덜어낸 후 소량의 물을 받아 파우더 위에 떨어트리고 충분히 거품을 낸 뒤 마사지하듯 꼼꼼히 부드럽게 문질러준 후 물로 헹궈내면 된다.

라피안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우더 워시와 시그니처 베스트 제품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쿠션 증정, 12만원 구매 시 스템-셀 트리트먼트 에센스 본품을 증정한다.

라피안타 브랜드 관계자는 “엔자임 카밍 파우더 워시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파우더와 물의 양을 조절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과 환절기에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