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우리동네GS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우리동네GS 삼성카드'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27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삼성카드는 편의점, 동네 마트 이용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해, GS리테일과 협업해 다양한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동네GS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GS리테일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GS25 편의점에서 이용한 금액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우리동네GS 앱의 '우리동네편의점GS25'을 통한 결제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할인 한도는 월 1만원이며 할인 한도를 초과하면 1% 할인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한다.

또한 GS THE FRESH 슈퍼마켓에서 이용한 금액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우리동네GS 앱의 '우리동네마트GS THE FRESH'를 통한 결제도 동일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퍼마켓 할인 한도는 월 1만원이며 할인 한도를 초과하면 1% 할인을 한도 제한없이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GS리테일의 멤버십 서비스인 GS리테일 POP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로 결제 시 별도로 GS POP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행사상품 즉시 할인 및 GS리테일 포인트(GS&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동네GS 삼성카드'는 편의점, 동네마트 이용에 익숙한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커피전문점·배달앱에서 결제한 금액의 10%를 통합 월 3천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콘텐츠에서 이용한 전체 결제금액의 30%를 월 3천원까지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금액 및 한도 제한없이 할인해준다.

해외 이용 혜택을 제외한 카드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했을 때 제공되며 '우리동네GS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 5천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동네 마트는 물론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영역에서도 큰 혜택을 주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