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KBS ‘동행’ 출연 다문화 가정 삼 남매 학습 지원
바인그룹, KBS ‘동행’ 출연 다문화 가정 삼 남매 학습 지원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26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바인그룹이 KBS1 시사다큐 프로그램인 ‘동행’ 409회-가족을 지켜라! 동물대장 영훈이’ 편에 출연한 다문화 가정 삼남매에게 학습 지원한 내용이 22일 방영됐다고 밝혔다.

바인그룹이 KBS ‘동행’과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프로그램 출연 청소년들에게 교육 환경 조성과 학습을 지원하는 건 이번이 9회 째이다. 

KBS1 ‘동행’ 409회 ‘가족을 지켜라! 동물대장 영훈이’ 편은 베트남에서 온 아내와 허리 협착증으로 직장을 그만두고 텃밭 농사를 짓는 남편이 경남 진주의 시골 마을에서 삼 남매를 키우는 다문화 가정의 이야기로 9살 둘째 영훈이는 텃밭 일을 돕는 것은 물론, 치매로 고생하는 할머니와 동물들을 보살피며 방과 후 분주한 모습을 담았다.

바인그룹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효심이 깊고 긍정적이고 밝은 태도를 보이는 삼 남매에게 본인들이 원하는 바를 찾아 이룰 수 있도록 학습을 지원하기로 했다.

삼 남매의 담당 코치가 된 바인그룹 코칭교육계열사 상상코칭의 오창용 코치는 “가족을 사랑하는 영훈이 삼 남매의 과목 공부는 물론이고 진로, 목표 설정 등 앞으로의 방향성도 함께 설정하며 코칭하려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인그룹은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상상코칭’이라는 ESG슬로건 실현을 위해, KBS ‘동행’과 함께 학습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 리더십, 자기성장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두’, 봉사활동, 기부캠페인, 사랑의 쌀∙김장 나눔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청소년과 이웃을 위한 꾸준한 상생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