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키즈, 2023 F/W 시즌 컬렉션 선공개
닥스키즈, 2023 F/W 시즌 컬렉션 선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24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가 2023 F/W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헤리지티 킹덤 아카이브’를 테마로 영국 스타일의 세련된 느낌과 정통성을 브랜드 고유의 멋으로 표현했다. 주요 라인은 닥스키즈의 헤리티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라인’과 ‘뉴클래식 라인’, ‘캐주얼 라인’ 등 3가지다.

클래식 라인은 촘촘한 밀레니엄 체크 패턴 요소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 자켓·스커트 셋업과 트렌치코트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컬러블록 맨투맨과 치노 팬츠를 매치한 데일리 스타일도 선보였다.

뉴클래식 라인은 하우스체크를 트위드 소재나 애슬레저룩으로 적용하는 등 클래식과 캐주얼이 조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베스트, 트위드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캐주얼 라인은 스트릿 무드와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더해 닥스키즈의 로고를 새로운 각도로 활용한 바시티 자켓 등 발랄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닥스키즈 관계자는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패턴과 고유한 헤리티지가 담긴 디자인을 새로운 스타일로 풀어낸 FW시즌 컬렉션으로 자녀의 멋스러운 가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