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에서 ‘호우섬’ 홍콩밀크티·라조장 판매
hy, 프레딧에서 ‘호우섬’ 홍콩밀크티·라조장 판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18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hy가 자사몰 ‘프레딧’을 통해 홍콩 일상식 콘셉트의 외식 브랜드 ‘호우섬’의 홀콩밀크티와 라조장을 판매한다.

신제품 홍콩밀크티는 누적 판매량 15만잔에 이르는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다. hy는 제품화를 위해 홍콩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스리랑카 산(産) 얼그레이 홍차를 사용해 호우섬의 특제 레시피로 우유를 넣었다. 취향에 따라 데워 먹거나 타피오카 펄을 넣어 버블티로도 즐길 수 있다.

라조장은 호우섬 메뉴에 빠지지 않는 특제소스다. 고추맛 기름에 말린 고추, 대파, 마늘을 넣어 만든다. 소량만 넣어도 얼큰함과 감칠맛을 살려준다. 국물,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각종 튀김, 만두, 바게트 빵에 얹어 먹어도 좋다.

김동건 hy 마케팅담당은 “이번 신제품은 프레딧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 속 미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