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7.18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정관장이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얇은 필름제형으로 만든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은 구강용해필름(ODF)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켰다. 하루 한 장으로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섭취량당 열량 0㎉인 제로칼로리 제품이다. 초경량 개별포장으로 지갑이나 주머니에 챙겨 휴대가 간편하다.

KGC인삼공사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기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성공을 뒤이을 차세대 에브리타임으로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한층 개선한 필름제형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2012년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6년근 홍삼농축액인 ‘홍삼정’에 정제수만을 더한 스틱 제형으로 섭취하기 간편하고 휴대성이 좋아 누적 매출액 1조 3000억원을 돌파하는 높은 인기를 끌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구강용해필름은 물이 필요 없고, 알약이나 캡슐 등을 삼키기 어려운 사람들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떠오르는 제형”이라며 “정관장은 기존 에브리타임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많은 고객이 간편하게 홍삼의 효능을 누릴 수 있도록 필름 제형의 에브리타임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60매를 구매한 고객에게 20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