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최대 93% 할인’ 여름 쇼핑 축제 진행
무무즈, ‘최대 93% 할인’ 여름 쇼핑 축제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18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할인 쇼핑 기획전 ‘무무즈데이’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무무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름 한정 쇼핑 축제로 베베쥬, 쁘띠뮤, 삠뽀요, 헤이미니, 그로미미, 캔서 카운슬, 오아, 마더케이, 아가드, 폼포라, 미닉스, 알집매트, 미로, 브리오, 케피, 코아코아, 브리이에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1026개의 상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최대 93%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 ▲100만원 휴가지원금 이벤트 ▲100% 당첨 랜덤 쿠폰 룰렛 ▲선착순 파워딜 ▲24시간 깜짝 상점 ▲1만원 이하 득템 찬스 ▲무료배송 상품딜 ▲1+1 상품딜 ▲시즌오프 상품딜 등 다양한 쇼핑 코너가 운영된다.

그중 100만원을 여름 휴가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기획전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마다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랜덤 쿠폰 룰렛’은 최대 5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할인가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당일에서 이튿날 오전 9시 59분까지다. 쿠폰 응모 기회는 매일 오전 10시에 갱신된다.

‘깜짝 상점’은 매일 오전 10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이 매일 6개씩 공개되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 행사다. 패션의류와 장난감, 식기 등 육아용품, 유기농 주스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최대 88%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무무즈데이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함께 시작되는 7월, 아이와 가족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최저가로 준비한 쇼핑 기획전”이라며, “무무즈 인기 브랜드의 고품질 상품을 파격 특가로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