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영유아 건강음료’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출시
롯데웰푸드, ‘영유아 건강음료’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17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롯데웰푸드가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건강하게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통해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파스퇴르의 어린이 건강 주스로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유기가공식품인증은 최소 3년간 합성 농약이나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원료를 사용하고 원료의 보관부터 모든 제조과정 등에 대해 철저한 심사를 통해 농림수산식품부에서 부여된 인증이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쑥쑥주스, 튼튼주스, 응!아쏘옥주스로 3종이 출시한다. ‘매일 쑥쑥 주스’는 칼슘과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레드비트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무적 튼튼 주스’는 유기농 홍삼과 유기농 배 그리고 유기농 도라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기도록 했고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어린이기호식품에 대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부여하는 인증이다. ‘응!아쏘옥 주스’는 유기농 푸룬농축액과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기존의 어린이 주스와 차별화된 포장을 선택했다. 아이들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포장에 돌림 마개를 적용하여 휴대와 보관을 편리하게 했다.

롯데웰푸드의 ‘로보카폴리 주스’는 19일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응!아쏘옥주스’가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나머지 2종은 오는 31일 네이버 쉐푸드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담당마케터는 “내 아이를 위한 좋은 먹거리를 찾는 부모님들의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유기농 과일과 채소 그리고 특별한 지킴이 원료가 들어 있는 ‘로보카폴리 주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건강한 영유아용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