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아기의자 전용 디즈니 ‘미키 쿠션’ 출시
스토케, 아기의자 전용 디즈니 ‘미키 쿠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11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케 트립트랩(왼쪽)과 노미 미키쿠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협업해 아기의자 ‘트립트랩’과 ‘노미’의 미키 쿠션 2종을 출시한다.

디즈니와 협업한 스토케 아기의자 쿠션은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미키 시그니처 쿠션’은 베이지색 바탕에 모노톤의 미키 마우스 얼굴이 새겨진 디자인이다. 디즈니 초기 원작의 미키 마우스 측면 얼굴에서 영감을 받았다. 해당 쿠션은 트립트랩과 노미 아기의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미키 셀러브레이션 쿠션’은 7가지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미키 마우스’의 모습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당 쿠션은 트립트랩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의 아기의자 전용 쿠션은 국제 유기농협회(OCS 100)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했다. 등과 엉덩이를 포근하게 감싸주며, 방수 소재로 물이나 음식물이 떨어졌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전 세계 아이들의 곁에서 함께 성장해 온 스토케와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온 디즈니가 선보이는 아이코닉한 에디션”이라며 “앞으로도 스토케와 디즈니는 협업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가 더해진 스토케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