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7월 이벤트 체크해보세요”
KB국민카드, “7월 이벤트 체크해보세요”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10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KB국민카드가 여름 맞이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리 제공, 롯데월드 입장권 반값 행사 등 가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이용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매일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이라면 누구든 행사 참여 대상이며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누적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와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14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7천원을 전원 제공하는‘지금 바로 응모하고 7천원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이용 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7월 한 달 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천원에서 50% 할인된 2만7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하여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며 소비가 늘어나는 7월을 맞이해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KB국민 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