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2023년 하반기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동대문엽기떡볶이, 2023년 하반기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오는 16일까지 2023년도 하반기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엽기떡볶이 서포터즈 모집인원은 총 75인으로, 브랜드 홍보대사 ‘엽포터즈 6기’와 미스터리 쇼퍼 역할을 수행하는 ‘엽떡크루 4기’로 구분된다.

‘엽포터즈 6기’는 동대문엽기떡볶이의 공식 홍보대사로,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콘텐츠를 제작하여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엽떡크루 4기’는 직접 동대문엽기떡볶이 매장을 방문하여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본사와 함께 매장 환경 및 서비스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평소 엽기떡볶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 시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동안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 쿠폰 및 웰컴 키트가 주어지며, 월별 적극 활동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과 리워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도 서포터즈들과 밀접하게 소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가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