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05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기존 원픽냄비팬보다 용량을 늘린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G마켓에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는 지난해 5월 출시한 원픽냄비팬에서 확장된 라인이다. 기존 원픽냄비팬에서 지름을 24cm로 키워 라면 3봉지, 3인분 용량 밀키트 등 3인 분량까지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으로 볶음밥부터 라면, 파스타 등 어떤 요리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양쪽 가장자리의 물꼬 디자인을 적용해 짜장라면처럼 국물을 따라 내야 하는 레시피도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테팔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G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 피스타치오 그린과 트러플 블랙 등 두 가지 색상과 원픽냄비팬 양송이 베이지와 피스타치오 그린 두 가지 색상을 36% 할인 판매한다.

또 CJ제일제당과 협업해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CJ제일제당 백설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와 백설 프리미엄파스타 스파게티 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 원픽냄비팬 플러스’는 넉넉한 2인분부터 3인분 용량까지 충분히 요리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출시와 동시에 할인 및 CJ제일제당과 제휴해 파스타소스와 스파게티 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