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여름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04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F 트라이씨클이 여름 아이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6일까지 ‘페이보릿 쿨 썸머 데이’를 열고 휴가 스타일별 추천 아이템을 최대 92% 할인가로 선보인다. 유아동 물놀이 패션과 야외 완구, 선케어 제품을 비롯해 홈캉스를 위한 실내복, 홈스쿨링 완구, 여름 침구, 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LF 보리보리 회원에게는 5%, 10%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카카오페이머니, 신한카드 등으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 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콜라 세트(30명) ▲GS칼텍스, 홈플러스 상품권(30명) ▲LF 보리보리 적립금(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에서는 ‘시즌 유니버스: 썸머’ 기획전을 열고 남녀 바캉스룩과 스윔수트, 모자, 신발, 선글라스 등을 할인한다. 또 5~10% 3종 할인쿠폰과 2만5000원 장바구니 보너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오는 5일부터 6일까지는 역시즌 행사 ‘시즌 유니버스: 윈터’가 진행된다. LF 하프클럽이 엄선한 FW 상품을 선보이며, 5종의 할인쿠폰과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